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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고객센터 효과적으로 이용하자구요!


신용카드 이용하시다보면 하나카드도 하나 들고 계실겁니다. 예전 하나카드 2X가 포인트가 두배로 쌓인다면서 꾀 괜찮은 카드라고 소문이 나서 많이들 사용했어요. 하나카드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포인트 등 혜택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 하나은행에서 권유로 발급받으시는 분들도 있고 남이 쓰니까 쓰시는분도 있고 예전에 스키장 할인되는 것때문에 저도 하나카드 만든 적이 있답니다. 하나카드 신용카드 이용하시다가 불편한 점이나 불만사항들이 생겼을 때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문의하거나 항의하고싶은 내용들 있으실거에요. 이럴때 하나카드 고객센터 현명하게 이용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려면 전화로 이용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하나카드 뒷면에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거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카드를 분실신고를 위해서 전화번호를 찾는 거라면 하나카드가 없기 때문에 전화를 할 수 없죠. 그럴땐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면 쉽게 전화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면 음성안내에 따라서 원하는 서비스 번호를 누르고 상담을 받으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1111 


하나카드라고 뒤에 1이 네개나 들어가있내요.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해서 무턱해고 문제를 해결해 달라고 해야할 것이 아니라 본인의 문제가 무었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하나카드 고객센터와 통화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이 원인을 정확하게 모를때는 상담원에게 본인의 문제를 이야기하고 해당부서에 어떻게 문의를 해야좋은지 문의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통화를 하게되면 실제로 문제를 해결해줄 상담원과 통화시에 좀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포함한 많은 고객센터에서 전화상담시에 번호를 누르도록 되어있는데 이것을 힘들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음성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이야기하면 연결해준다고 하는데 이것 역시도 쉽지는 않습니다. 이럴때 분실센터 등 빠르게 상담사로 연결할 수 있는 곳으로 들어가서 문의를 하는 것도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는 편법입니다. 일단 그곳에서 원하는 서비스로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물어보는 것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쉽니다. 일반적인 회사 업무시간이랑 동일합니다.  카드 드분실이나 카드승인 등 급한 업무는 바로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카드분실 등 회사에 영향을 미치거나 고객불만이 커질만한 것과 하나카드에 이익을 창출해낼 카드승인, 그리고 하나카드 이익을 증대시킬 카드한도 증액은 언제든지 전화상담 가능합니다. 이런건 카드사 뿐만아니라 다른 회사들도 이런 방식을 택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해서 하는 방법도 좋지만 카드 신청이나, 카드 승인 등 직접 부서로 전화를 할수 있는 번호가 있다면 그 쪽으로 연결하는 것이 더 빠르게 처리 할 수 있는 방법 입니다. 어디로 전화해야하는지 해당 담당부서를 정확하게 모를때는 분실센터 등 빠르게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잇는 부서로 연결한 후 상담원과 전화연결을 하여 문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본인이 문제가 어떤 부서일 것이라고 추측하는 것보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 이라고 생각합니다.



스마트폰을 이용하시는 번들은 스마트폰으로 하나카드 앱을 설치하시면 좀 더 편리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등 간단한 업무들을 귀찮은 상담원 들의 본인 인증 절차 구에받지 않고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사 등 금융사는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합니다. 그건 앱도 마찬가지 이야기 하지만 앱으로 하게되면 조금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람마다 간편하다고 느끼는 절차가 다르지만 통화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앱으로 비대면으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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